Santiago de Cuba

Santiago de Cuba front cover image, eggertspiele, from BGG

Santiago de Cuba front cover image, eggertspiele, from BGG

6, 1, 2012

Santiago de Cuba, eggertspiele.

‘쿠바’는 하기 싫고, ‘쿠바’의 형제 게임들은 가지고 싶고.. 이건 대체 무슨 심술 아닌 심술?!

안그래도 ‘치코와 리타’ 라는 멋진 영화가 개봉하여서 쿠바.쿠바.쿠바. 라고 속으로 중얼중얼 거리고 있었는데.. 보드엠에 들어가니 떡하니 ‘산티아고 드 쿠바’ 라니..

급한 마음에 일단 지르고 메뉴얼을 찾아보니 ‘딱히 번뜩이는 부분은 없으나 그렇다고 이건 좀 아닌데?!’ 싶은 부분도 없었다. 많이 봐오던 게임들의 메뉴얼이랄까.. 주사위를 굴리는 부분 (항구였나..)에서 좀 웃길 듯 싶고, 가지고 있는 돈을 점수로 바꾸거나 상대를 내리깍거나 하는 부분도 어느 정도 게임을 끝까지 끌어줄 적당한 연료가 될 듯 싶다.

그러니까 후회까지는 안할테지만, 막 신나지도 않겠지.. 히히.. (그래도 일단 받아들면 막 신나겠지!!!!)

 

 

 

 

Advertisements

Santiago de Cuba”에 대한 1개의 생각

생각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